It's not your fault

[엘리스 코딩] 2021 AI 온라인 실무 기본/응용 교육과정 수강 후기 본문

Programing/Python

[엘리스 코딩] 2021 AI 온라인 실무 기본/응용 교육과정 수강 후기

작은하마야 2021. 11. 24. 15:07

(막상 쓰려니 어색하네요..ㅋ)

 

비전공자로 졸업하고 나서 막막함과 기대감을 가지고

운 좋게 교직원으로 일을 하면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비용이나 여러가지 개념이나 걱정만 쌓여갔는데..!

 

수강생 교육비 전액 지원!!

 

네.. 사실 이게 제일 눈에 들어왔습니다 ㅎㅎ..

막상 학원을 가려고 해도 200~300만원 정도 들어가기 마련이고..ㅠ

국비 무료 교육도 만만치 않은 상황에..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기에 걱정만 많았는데 ㅠㅠ

 

“2021 AI 온라인 실무 기본/응용 교육과정”

제공된 커리큘럼을 보면서 부담없이 알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고! ㅎㅎ https://2021nipa.elice.io/explore)

 

2021 NIPA AI 온라인 교육 | 엘리스: 코딩, 엘리스에서 시작하세요!

실습중심 온라인 코딩교육, 엘리스! 개인 및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교육, 대학 데이터 사이언스 교육은 엘리스로 시작하세요.

2021nipa.elice.io

 

처음 시작할 때는 

'배우는 모든 내용을 다 블로그에 기록해놔야지..!' 했지만 맘처럼은 안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필기 겸 남겨 놓은 내용들이 있어서 혹시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후 포스팅에서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해요!)

 

IT 분야를 점점 알아가면서 생각이 드는 것은

"그래서 내가 뭘 배웠고 뭘 해왔는지 어떻게 증명할 것인가!" 인데 

 

[엘리스 코딩]에서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이수증까지 발급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긴가 민가 했지만 ㅎ 막상 발급을 받고 나니 뿌듯함과 성취감이..ㅠㅠ

 

지금 저는 응용 과정까지 수강을 완료하고..!

인공지능 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입니다 ㅎㅎ

이것 또한 [엘리스 코딩]에서 지원을 해주다보니

복잡한 단계없이 제공되는 수업만으로 준비를 하고 챙겨볼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간단한 내용에서부터

(토끼가 포인트에요 ㅎㅎ)

머신러닝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ㅎㅎ)

뿌듯한 이수 내용 ㅎ..

 

이 글이 어떻게 보면 굉장히 늦은 글일 수 있지만..ㅠ

이번 과정 뿐 아니라

 

앞으로 [엘리스 코딩]에서 제공하는 여러 교육에 더 관심이 가고

저 또한 프로그래밍의 길에 함께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

 

정말!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강의 수강해보시고

경험해보세요~~!